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140.105.187) 조회 수 2814 추천 수 0 댓글 3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1210083.JPG

 

 P1210088.JPG

 

 P1210089.JPG

 

 P1210094.JPG

 

 P1210097.JPG

 

 P1210103.JPG

 

 P1210106.JPG

 

 P1210118.JPG

 

이제 7주 하고도 1일 째네요ㅎ

언제 크나 했는데,

이제 좀 성어 티 좀 나는 듯 싶어요ㅎ

 

요즘 버들 붕어 녀석들 보느라 담뽀뽀 며칠 못 왔는데,

홀로 남은 버들붕어 암컷이랑 홀로 남은 하프문 베타 수컷이랑 한 어항에 분리해서 넣어 놨는데,

암컷이 점프를 해서 수컷 칸에 들어가 있더군요;

그런데 처음에는 싸울 줄 알고 걱정 많이 했는데,

분리를 해놓으면 또 암컷이 들어가 있고,

또 그러고, 또 그러고, 또또또!!!

결국 한 어항에 넣어 두었습니다.

 

그런데 이 녀석들 되게 웃깁니다ㅎ

하프문 베타 수컷이 버들붕어 암컷을 마음에 들어하나 봅니다.

엄청 따라 다니면서 암컷 하프문 베타에게 하던 구애를 하더군요ㅎ

그런데 버들 붕어 암컷 So c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l~ㅋ

수컷이 플레어링을 하던~ 구애를 하던~

난 내 밥이나 먹겠다, 입니다ㅎ

계속 밥만 먹네요;ㅎ

 

제가 수컷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너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없어!!' 입니다ㅎ

 

  • profile
    두나 2010.10.27 16:39 (*.111.191.32)

    조금씩 티가 납니다..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05 (*.140.105.187)

    ㅎㅎ그렇죠?ㅎ 조금씩~~~ㅎㅎ

  • ?
    baqing 2010.10.27 17:31 (*.143.143.6)

    멋있어지는군요.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06 (*.140.105.187)

    ㅎㅎ멋있는 것도 좋은데,

    대부분 예쁜 암놈이었으면 좋겠어요ㅎ

  • profile
    빈이홍이 2010.10.27 17:53 (*.219.19.237)

    이쁘게 잘 자랐군요.....^^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07 (*.140.105.187)

    앞으로 더 지켜봐야죠~ㅎ

    성어가 되려면 7개월이 걸린다고 합니다~~

    7개월이나;;ㅎㅎ

  • profile
    돼지코거북 2010.10.27 18:21 (*.218.121.20)

    점점이뻐지네요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07 (*.140.105.187)

    ㅎㅎ그렇죠?ㅎ

  • profile
    하양몰리 2010.10.27 18:47 (*.5.113.32)

    치어들 이쁘네요~^^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08 (*.140.105.187)

    ㅎㅎ지금 상태에서 더이상 안 컸으면 좋겠습니다ㅎ

     

  • profile
    podak 2010.10.27 21:25 (*.137.206.211)

    베타는 엄청 싸운다고 들었는데 새끼들이라 아직 싸울때가 안됐나보군요?';'. 저도 조그만 어항에 마트표 베타 한마리 키우고 있습니다. ^^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10 (*.140.105.187)

    베타는 엄청 싸우는 것도 맞고~

    아직 어려서 안 싸우는 것도 맞습니다ㅎ

    그런데 암컷들은 어렸을 때부터 같이 키우면 다른 열대어들 처럼 한 어항에서 키울 수 있다고 하네요~ㅎ

    물론 수컷들은 반드시 분리를 해줘야 하고요~ㅎ

    담뽀뽀에는 베타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안 계신데,

    반가워요~ㅎㅎ

  • profile
    2010.10.27 22:26 (*.226.168.95)

    이쁘게 잘 자랐네요~!^^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11 (*.140.105.187)

    '자랐네요~!^^'가 아니고~

    자라고 있습니다^^

    앞으로 5개월은 더 키워야 성어로 자란다고 하네요~ㅎ

  • ?
    팡팡봇 2010.10.28 14:11 (*.140.105.187)
    축하합니다 이성수님은 포인트팡팡에 당첨되셨네요 보너스 31점을받으셨습니다^^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11 (*.140.105.187)

    와우~! 31 점 씩이나!!ㅎ

    감사^^

  • ?
    크랜베리 2010.10.27 23:35 (*.34.248.89)

    아가들 건강해 보이고....예쁘네요^^

    특히 6번째 더블 너무 귀여워요^^

    조만간 대방출 하시겠네요ㅋ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12 (*.140.105.187)

    ㅎㅎ저는 성어까지 키울 예정이라 5개월은 제가 더 키울 것 같습니다ㅎ

    공교롭게 늦가을, 초겨울이라 누구 드리기도 어렵고요~ㅎ

     

  • ?
    돼지왕 2010.10.28 02:18 (*.72.210.174)

    치어는 첨보는데 정말 이쁨니다 건강하게 잘 키우시기 바랍니다

  • profile
    이성수 2010.10.28 14:13 (*.140.105.187)

    네, 감사합니다^^

  • ?
    고기야죽지마 2011.03.08 23:18 (*.136.112.206)

    우왕..부럽다 ㅠ

  • profile
    여린바람 2011.06.08 23:41 (*.33.129.9)

    저두 부럽습니다~~ 수족관에서 좁은 곳에 꼼짝 못하고 있는 베타들 보면 불쌍혀요..

  • ?
    대하중하소하 2011.10.27 00:55 (*.145.233.104)

    캬~ 하프문 한번 길러보려햇는데ㅜㅠ  다음에 도전해봐야겟당!

  • ?
    애선앓이 2011.11.15 09:32 (*.122.204.206)

    우어많이컷네용 ㅋㅋㅋㅋ

  • profile
    울트라맨이야 2012.02.24 09:40 (*.187.190.114)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이루려 무진장 애쓰는군요. ㅎㅎㅎ

  • ?
    아라미크 2012.05.16 02:56 (*.64.16.34)

    저는 치어 일주일됐는데 언제크려나~~부러워요

  • ?
    방영석님 2012.10.12 20:09 (*.145.1.137)

    멋지네요 ㅎㅎㅎ 저도 암컷 구해서 번식하려는데 하프문베타 암컷 살만한곳이 마땅히 없네요 ㅠㅠ

     

  • profile
    체리아부지 2013.02.15 22:30 (*.36.90.62)

    치어는 첨보는데 정말 이쁨니다 건강하게 잘 키우시기 바랍니다

  • ?
    안재현이좋아 2015.03.22 02:40 (*.232.36.24)

    이쁘게 잘 자랐내요ㅎㅎㅎ

  • profile
    멋진사내 2017.01.24 01:26 (*.39.93.132)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하프문 베타 치어 부화 58일 째~ㅎ 30 file 이성수 2010.10.27 2814
77 [관련정보] 베타에 관한 모든것 18 file 담뽀뽀 2004.11.01 14590
76 [DIY] 베타베락 자작 21 file RPM노래방 2004.10.21 7746
75 블루 베타와 주고받은 메일 내용이고..가격 내역입니다.. 15 베타리스트 2004.08.09 4903
74 베타의 발색 4 이홍주 2004.07.18 4596
73 베타가좀이상해요 ㅠㅠ 흑흑 7 쩐윤쩡 2004.08.12 3112
72 베타 용어 정리(펌) 17 베타리스트 2004.08.03 3254
71 Labyrinth fish 래비린스 피쉬 에 대해서.. 2 담뽀뽀 2004.07.02 1527
70 [베타] 플레어링 5 담뽀뽀 2004.04.24 4326
69 [사진] 첸노 치어 날다 (야생베타) 17 SIA 2009.12.21 734
68 베타 배락만들었습니다. 31 file 신검합일 2008.11.14 3236
67 책상위 베타들 18 file 피노 2008.02.10 3253
66 제 숨을 멎게한 물고기(들) 52 file 쑹애인 2008.04.17 5130
65 베타에 한번 빠져 보시렵니까!! - 정보 16 file 야호왕자 2008.04.18 3421
64 슈퍼델타 베타랑 베타아파트~ 12 몽구스 2008.04.22 1055
63 하프문 베타와 친구들... ㅋ 16 juice 2007.11.02 1353
62 최근 구입한 하프문 베타 오페크 입니다 25 file 카이 2007.09.08 3231
61 베타 성격개조 프로젝트 가능할까요??? 16 두희 2007.10.04 1200
60 3년전 만들었던.. 아크릴 자작 베타 어항~ 30 file 나예리 2007.10.06 3867
59 CT 9 담뽀뽀 2006.05.14 18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