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2009.10.08 08:31

가토골드 화이어레드

(*.17.95.145) 조회 수 2514 추천 수 0 댓글 4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쩡네집 아피~!가토골드~!화이어레드랍니닷~!^^
델꾸온지 꽤 된지싶은데 아직2세소식이없고 잘  붙어댕기질않네여~!ㅋ^^




미소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여유로운
밤시간 맞이하시고계신가요?~!담뽀횐님들~!ㅋ^^
잠시 나갔다왔는데 바람도 많이불고
서늘하네여~!이제 가을옷 지대루 입어야겠어여~!^^
간간히 긴팔입고다녔지만 이제는가을옷아니면 고뿔걸릴것같아여~!ㅋ^^




쩡네집 아~~~~피~! 가토골드입니닷~!^^
화이어레드라고도 하죠~!^^
퐁당~!시킨지 꽤 되었는데 소식이 읍써여~!ㅋ
잘 붙어댕기질않네여~!이러다가 어느순간
아가들 보여줄날이 오겠죠~!ㅋ^^
어느새 낼이 목욜입니다~!아침에 맛난 모닝커피 미리 드립니닷~!ㅋ^^즐담들 하시고
상쾌하고 활기가득한 아침 맞이하세요~~쩡!!!^^*








살짜쿵 정면모습까정~!!ㅋ^^

정면샷 귀엽죠?~!!^^









아피와 동거중인 해마에여~!!에전 해마랑 다른아이랍니닷~!!ㅋ^^




***** 담뽀뽀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9-11-28 17:29)
  • profile
    고기낚는어부 2009.10.08 08:34 (*.37.245.151)
    발색은 좋은데... 암컷의 눈이 높은가봅니다^^ 수컷이 좀더 분발해야겠네요~~ 쩡님도 즐밤여*^^*
  • ?
    브로스넌 2009.10.08 08:35 (*.40.189.173)
    쥔장은 곁눈질 하다가~~~
    아!!!피~~~본거.....가토요~~~ ㅋㅋㅋ
  • ?
    담뽀뽀키킹 2009.10.08 08:35 (*.146.25.122)
    전내일이 시험이랍니다...ㅠㅠ 월요일까지셤보고 토요일날 쩡계함갈생각중인데 우연히라도뵜스면좋겠네요~즐담하세용~
  • profile
    2009.10.08 08:37 (*.17.95.145)
    고기낚는어부님~!그러려나여~!ㅋ^^
    쩜 기둘리면 좋은소식 안겨주겠지여~!^^*
    불었쓰님~!가토요~!아까장님 버젼인데요~!ㅋㅋㅋ^^*
    아~~피 키우시죠?~!^^
  • ?
    춘강이 2009.10.08 08:42 (*.155.164.235)
    뺨에 펄이 지대로 들어가 있네요.
    얼른 좋은 소식있기를 기대할게요... ㅎㅎ
  • profile
    hypnoid 2009.10.08 08:43 (*.142.48.114)
    아피 발색이 정말 예쁩니다만.. 저는 해마가 탐나네요 ㅋ
    쩡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
  • profile
    2009.10.08 08:46 (*.17.95.145)
    담뽀뽀키킹님~!셤이시군여~!잘 보시길 바래여~!^^*
    화이팅입니다~!^^즐밤보내세여~!^^쩡계나가시려는군여~!^^
    춘강이님~!펄 들어간 모습이 이쁘쬬?~!^^*
  • profile
    popo 2009.10.08 08:47 (*.51.82.250)
    이것들아~~쫌 붙어다녀봐봐~~
    주인장 애타는 소리가 들리니이이~~ㅎㅎ
    오렌지 빛이 무지 이쁜 아피네요~어여 소식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
    브로스넌 2009.10.08 08:49 (*.40.189.173)
    음...머라구요? 야갸(케인)~~ 짱!!나는....비젼을 가졌다구요?
    오늘은....꿈속에서라도? 과잉행동을 하지 않기를.....기원하면서......
    약먹고 취침합니다....ㅋㅋㅋ
  • profile
    2009.10.08 08:50 (*.17.95.145)
    힙나잇님~!해마도 귀엽죠?~!ㅋ해마장식물도 종류가 하나가 아니더라구여~!ㅋ^^
    수조에 퐁당하니 나름이쁘다는요~!^^*
    즗밤보내세여~!^^
    popo님~!그러게여~!이 아이들이 쩜 알아주믄 좋으련만여~!ㅋ^^
    기원 감사드립니다~!즐건밤보내시고 해피한 아침 맞이하세여~!^^*
  • profile
    따기아빠 2009.10.08 09:10 (*.254.196.83)
    모닝커피는아니고....늦은 시간까지 일을 해야하기에..미리 마셔봅니다...
    커피맛이 씁쓸합니다...ㅠㅠ

    숫놈이 쥔장을 닮았다면......선희누님의 노래를 부르는 현정님의 사진을 넣어보세요...^^
    바로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합니다...ㅎㅎ===3=3=3=3=3==333=3=3=33
  • profile
    2009.10.08 09:21 (*.17.95.145)
    불었쓰님~!아주 자~알 생각하셨쎼여~! 약 꼭 드시고
    푸~욱 주무세여~!ㅋㅋㅋ==3333333
    따기아빠님~!앗~!퇴근안하시고 일하시는중이세여?~!^^;
    늦은시간까정 힘드시겠어여~!아자아자 홧팅~!^^*
    밤을 새시는건 아니시죠?~!힘내시고 업무 속히 보시고
    조심히 퇴근하세여~!^^;
    ㅋㅋ정말 글케 해볼까여~!ㅋㅋ그러믄 바로 기쁨을 주려나여~!ㅋㅋ홧팅~!^^*
  • profile
    야망 2009.10.08 09:24 (*.74.142.46)
    사진과 발색이 기가 막히게 멋있네요.
    첨보는 해마도... 쩡계가면 구할 수 있는가요?

    이종범 선수 사진 오늘 첨 봤네요.
    잘 아는 사이인가 보네요.
    그나저나... 이종범 선수 한국시리즈 우승 한번 더하고 은퇴할수 있을련지...^^
  • profile
    동물의왕국 2009.10.08 09:28 (*.246.181.24)
    아피~ 이쁘요..ㅎㅎ
    커피는 제가 좋아하는데.. 마셔도 되죠~ㅎㅎㅎ
  • profile
    2009.10.08 09:31 (*.17.95.145)
    야망님~!감사드립니다~!^^ 해마는 쩡계가면 있습니다~!ㅋ^^*
    종범님은 걍 왕팬이라서여~!ㅋ^^
    이번에 우승할것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밀려오는데여~!ㅋ^^
    좋은밤보내세요~!^^
    동물의왕국님~!ㅋ네~!드세여~!ㅋ^^맛나보이는커피죠?~!ㅋㅋㅋ^^*
  • profile
    게이트 맨 2009.10.08 09:31 (*.139.68.156)
    에~~~~~~~~헴~~~~~~~~.^^
  • profile
    민광이아빠 2009.10.08 09:46 (*.54.155.65)
    사진이정말 멋지네요.^^

    울산은 완전 태풍급바람이 불고있습니다...무서버라~
  • ?
    Crystalrain 2009.10.08 10:02 (*.124.225.124)
    볼에 펄이 너무 많아서 눈부셔서 그럴지도 몰라욧. ㅡ.ㅡ
  • profile
    난치병 2009.10.08 12:19 (*.136.224.165)
    띵하고 배도 살짝 아파요~
    동네에 아피수족관이 생겨서 한참 뽐뿌중이긴 했는데... 요즘은 참을만 합니다. ㅎㅎ
  • profile
    김케이 2009.10.08 15:32 (*.101.153.109)
    저희 집 화이어레드들도 소식이 없습니다 ㅠ ㅠ
    발색은 쩡님 아이 처럼 훌룡한데도 말이죠 ㅋ ^^
  • profile
    또복 2009.10.08 16:38 (*.229.157.59)
    제가 고어를 좀 합니다.
    아피의 입모양을 보니
    "주인님이 모범을 보이셔야죠" 그리 말하는군요.

    신비로운 색상의 해마네요.
    조명만 받쳐주면 훨 보기 좋겠어요.
    메탈등을 추천 합니다...ㅎㅎㅎㅎ
  • profile
    펠피쉬 2009.10.08 17:05 (*.108.50.220)
    충격요법을 해보심이....
  • profile
    쿠키 2009.10.08 17:16 (*.148.223.205)
    해마사진보고 유리인형인줄 알았네요!!^^
    아피가 넘 이쁜데 2세 소식이 기다려지시겠네요.
    좋은 결과있기를..
  • profile
    빈이홍이 2009.10.08 17:42 (*.192.250.112)
    색은 화려하니 이쁜데,.... 혹시 독신주의자? ㅎㅎㅎ
    물생활의 기쁨은 그래도 치어보는 것이 큰데...
    날씨도 쌀쌀해지니 곧 붙어 다니겠죠....^^*
  • profile
    돌박사 2009.10.08 17:51 (*.204.215.43)
    암놈에게 향수를 뿌려주세요~~
    쩡님이 사용하는 향수도 좋습니다...

    정말로 뿌려주지는 않겠죠? ㅋ
  • profile
    오~쓴뿌리 2009.10.08 18:11 (*.131.5.152)
    어메리칸 스타일입니다... 때로는 격정적으로, 때로는 쿨하게~! ^^*
  • profile
    김상훈 2009.10.08 18:16 (*.11.139.57)
    오후 멋져요~ 발색도 이쁘고 ~ 쩡님은 좋으시겠어요 ~ 이쁜 애어들 많으셔서 ~
  • ?
    엘리 2009.10.08 18:33 (*.219.66.62)
    아피랑 해마랑 세트로 탐납니다. ㅎㅎ 둘다 넘 아름다운걸요~ ^^
    아피가 얼른 좋은 소식 들려주기를... 좋은 하루 되세요!!
  • profile
    시클맨 2009.10.08 18:34 (*.153.83.88)
    본드로 붙여요.....==3=333
  • profile
    세린맘 2009.10.08 18:43 (*.192.163.63)
    동거 중인 해마 땜시 그럴까욤?
  • profile
    2009.10.08 18:59 (*.17.95.145)
    게이트맨님~!ㅋ에~~헴~!ㅋㅋㅋ
    민광이아빠님~!태풍간접 영향땜시 그런걸까여?~!
    여기는 비는안오고 사늘한바람만 불어여~!^^
    즐건목욜여~!^^*
    Crystalrain님~!펄이 많이 들어가긴했죠?~!그래서 더 이쁜것같습니다~!^^*
    난치병님~지금는 괜찮아 지셨나요?~!^^
    아피는 생각도 못하다가 갑자기 델꾸온 아이에여~!^^*
    아가들까정 보여주면 더 이쁠텐데말이죠~!ㅋ^^
    김케이님~!얼릉 좋은소식있길 바랍니다~!^^*
    또복님~!ㅋ욘석들이 그런생각을?~!ㅋㅋㅋ^^
    메탈등 달아줄까여~!ㅋ^^
    행복하세여~!오늘도~!^^*

  • ?
    띠옹 2009.10.08 19:00 (*.54.74.62)
    앗 아피 수컷 너무 예뻐요 ^^ 맘에 드는 집 찾아 부동산다니느라 바쁜가봅니다..-ㅁ-;;
  • profile
    체리짱 2009.10.08 19:55 (*.149.77.118)
    꼭~ 붙어댕기 기를 바래봅니다.^^;
  • profile
    2009.10.08 20:09 (*.17.95.145)
    젤피쉬님~!충격요법을 사용해볼까여~!ㅋ^^*
    쿠키님~!귀여운 해마(?)죠?~!ㅋ^^*
    감사드립니다~!해피하루 보내세여~!^^
    빈이홍이님~!ㅋ산란의계절이니 곧 좋은소식있겠죠?~!ㅋ^^*
    돌박사님~!정말로 뿌려줄려고했는데여~!ㅋㅋㅋ
    곧 귀여운아가들 보여주겠죠~!^^*
    오~쓴뿌리님~!ㅋ그러려나여~!ㅋ즐거운 하루입니다~!^^*
    김상훈님~!이쁜모습에 델꾸온 아이들이랍니다~!^^*
    엘리님~!감사드립니다~!해피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시클맨님~!지금 본드가 읍써여~!ㅋㅋㅋ
    쿵퀜처럼 곧 사이좋게 붙어다니겠죠?~!^^즐건하루여~!^^*
    세린맘님~!해마가 감시해서(?) 그럴까여~!ㅋ^^*
    띠옹님~!펄이 아주 이쁘게 들어갔네여~!^^*
    체리짱님~!감사드립니다~!ㅋ^^즐건 목욜 보내세여~!^^*
  • profile
    마스터키튼 2009.10.08 20:51 (*.79.189.76)
    너무 너무 이쁜 아가들이네요...ㅋㅋ 신부가 부끄러움을 많이 타시나요? 곧 좋은 소식 들려주세요..^^
  • profile
    ㅃㅃ조아^^ 2009.10.08 21:02 (*.7.67.199)
    아피 가토요구나~~!!
    쩡님 가시면 기쁜소식 보여줍니다
    단디 가세욧~~~^^;;;
  • ?
    가을무렵™ 2009.10.08 21:19 (*.166.86.43)
    저는 쩡님의 쿵퀜에게 관심이 있습니다...ㅋ
    분양하실때 꼭 줄서도록 할께요...
  • profile
    o0화니0o 2009.10.08 21:25 (*.142.180.95)
    아무래도 자꾸 들여다 보면 부끄러워서 그런가보네요 ㅎㅎㅎ
    좀고만 쳐다보세요 ㅎㅎㅎㅎ
  • profile
    뽀짜 2009.10.08 22:21 (*.45.10.26)
    동거 중인 해마땜시 아~피가 더 예뻐 보이네요....
  • ?
    르네 2009.10.09 01:25 (*.144.162.150)
    머리가 더나와야 겠어요...^^
  • ?
    코리시클 2009.10.09 05:03 (*.120.113.120)
    멋지네요.^^
  • profile
    mpt 2009.10.10 21:50 (*.146.88.43)
    흐미~~~ 아무래도 숫놈에게 문제가... 보양식을 잔뜩~ 주심이...^^;
  • profile
    레미엘 2010.03.11 07:38 (*.71.153.46)
    와... 진짜 장난아니게 이쁘네요 !!! 최고에요!!! 만약 분양하신다면 꼭 분양 받고 싶네욤!! 진짜 여태 본애들중에 최고인듯!! 젤 맘에 드는 아피네요 ~
  • profile
    알비노1 2011.12.26 00:34 (*.50.20.11)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앙꼬 2012.01.21 04:53 (*.12.164.228)

    와~~이뻐요 쩡님은 좋으시겠네요^^

  • profile
    asdag 2012.05.13 08:26 (*.141.12.252)

    ★  1억원의 주인공을 모십니다  macao1000.com
    ★ 인생역전의 주인공 당신도 될수있습니다!!! ★
    ★강,원,랜드 라이브 카, 지 노 ▶ WWW.macao1000.com
    ★ 간단한 가입 + 설치 없음  (고객편리)
    ★ 보너스10% + 수수료 0원!!! (고객우대)
    ★ 무료 관전 + 신속 출금!!! (고객감동)
    ★ 다량의 1대 1 전용 계좌!  (고객안전)
    ★ 미녀 딜러의 100% 라이브! (고객만족)
    http://www.macao1000.com/ ☜클릭하세요
    ★ Game을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현재
    ★ 패를 속인다거나 승부 조작을 하는 곳이 없습니다.
    ★ 오히려 사기 Game 하는 곳을 찾기 어렵습니다.
    http://www.macao1000.com/ ☜클릭하세요

  • profile
    뻥카대마왕 2012.12.06 09:17 (*.111.5.46)

    멋있네요. 잘보고갑니다.

  • profile
    비포장도로 2013.03.04 07:12 (*.106.47.108)

    아피 멋지네요^^

  • profile
    평원 2013.05.22 03:21 (*.136.28.19)

    볼에 온통 보석으로 장식 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번역] Apistogramma bitaeniata 아피 비테니아타 기르기 12 file 쑹애인 2008.02.23 4618
169 막마스테리 치어 날다~ 아자~ 49 file bamboo 2010.01.03 17508
» 가토골드 화이어레드 49 file 2009.10.08 2514
167 Apistogramma diplotaenia 디플로타에니아 from Barcelos 2 24 file 담뽀뽀 2009.09.13 2298
166 Apistogramma diplotaenia 디플로타에니아 from Barcelos 26 file 담뽀뽀 2009.09.13 2231
165 [사진] 아피 아가시지 카레이로 치어 ~ 22 김케이 2009.09.12 15401
164 [사진] 주루아양 등장!!! 14 SIA 2009.07.30 1910
163 [사진, 영상] 아피스토그라마 비테니에타 주르아 20 SIA 2009.07.19 2427
162 아피 카카투오의 멋진 모습... 20 제우스신 2009.07.18 3000
161 [사진] 아가시지 카레이로 + 아가시지 화이어 레드 ~ 15 김케이 2009.07.17 2268
160 비행청소년 아피~^^ 아가시지 화이어레드 51 보로니아 2009.07.07 4519
159 아피항 완료~211 26 AniStyle™ 2009.05.29 4128
158 아가시지 테페211 23 file 죠슈아 2009.03.04 3221
157 쬐끔 화려한 등지느러미를가진 아피스토그라마 아가시지 테베바우아나^^ 22 젤리롤@ 2009.01.03 4010
156 6주차 보렐리 오팔 치어 근황 ^^*i 38 file 쏴쏴쏴 2007.12.12 5566
155 아피스토그라마 보렐리 오팔 2차 산란i 30 file 쏴쏴쏴 2007.12.04 4138
154 Apistogrmma agassizii from Tefe Bauana 아가시지 테페 바우아나 레드 숄더 20 file 담뽀뽀 2007.11.07 3853
153 Apistogrmma agassizii from Tefe Bauana 아가시지 테페 바우아나 11 file 담뽀뽀 2007.11.07 3201
152 Apistoguramma agassizii from ”CAREIRO” 아가시지 카레이로 15 file 담뽀뽀 2007.11.07 2835
151 아피스토그라마 보렐리 오팔 산란했네요 . ^^* 25 file 쏴쏴쏴 2007.11.06 61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