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15.166.20) 조회 수 335 추천 수 0 댓글 4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68fba4d9ebbfcddef6bcb7099a9a19c4.jpg

 

 

  • profile
    찢어진백과사전 2011.04.27 20:48 (*.101.163.159)

    이해를 못하는 1人...

  • ?
    팡팡봇 2011.04.27 20:48 (*.101.163.159)
    축하합니다 찢어진백과사전님은 포인트팡팡에 당첨되셨네요. 보너스 30 점을받으셨습니다^^
  • profile
    울트라맨이야 2011.04.27 20:51 (*.233.18.46)

    천암함 침몰때 정부에서 북한의 소행으로 보이는 어뢰라고 증거물로 제시했던 파편에 1번이라고 매직으로 써 있었거든요.

  • profile
    송영진님 2011.04.27 20:49 (*.15.166.20)

    천안함때 어뢰파편에서 숫자가 나왔었죠...^^

  • profile
    서기운집 2011.04.27 20:52 (*.37.155.145)

    확실한

    증거네요 ㅎㅎㅎ^()^

  • profile
    야호왕자 2011.04.27 20:52 (*.129.41.249)

    ...

    이건 좀...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나름 IT쪽이라고 하면 IT쪽이라서요...

    웃고 넘어갈 수가 없네요 ㅜㅜ

     

    요즘 해킹시즌입니다.

    무작위 스캐닝 프로그램을 돌리고 있지요

     

    저희도 처음에는 2군데에서 접속시도를 했는데

    중국쪽이였습니다.

     

    지금은 200군데이상의 지역에서 저희 서버에 접속시도를 합니다.

    말 그대로 무작위인거죠

    IP추적해보니 다른 나라도 있고 국내도 있지만 80%가 중국입니다.

     

    사람이 시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SQL쪽 SA 계정을 찾으려고 접속하더니...

    지금은 Administrator와 터미널 FTP계정 정보를 뚫으려고 합니다.

     

    저희는 패스워드를 영문대소문자와 숫자 그리고 특수문자를 복합해서 사용하기때문에

    일단 단순 숫자조합을 사용하는 곳보다 뚫기 힘든 장점이 있습니다.

    또 계정이 뚫려도 로그온트리거 설정 해놓아서 미리 설정해 놓은  IP를 가진 사람만 서버에 접근되게 해놓았습니다.

     

    이 정도 기본 설정만 해놓아도 프로그램으로 시도하는 해킹은 방지할수있습니다.

     

    사용자계정이 Administrator이고 암호가 0000, 1111, 1234로 설정된...서버는...뚫는데 1분도 안걸립니다...

    이렇게 해킹당한 서버는 농협처럼 무작위삭제를 당하거나 신상정보나 중요 산업정보를 빼가기도 하고 스팸메일서버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또는 다른 서버를 해킹하는 좀비서버가 되기도 합니다.

  • profile
    꽁이 2011.04.27 20:52 (*.102.21.87)

    확실한 증거가 나왔군요..ㅋㅋ

  • profile
    꼬마악마 2011.04.27 20:56 (*.233.99.11)

    미국에 계시는 IT전문가신가봐요.....


    아님 언론사에 계신 전문가?

  • profile
    진로임선생 2011.04.27 21:08 (*.78.130.212)

    정확하고 확실한 물증입니다..ㅎㅎ

  • ?
    white7 2011.04.27 21:10 (*.109.122.49)

    정확 하군요~

  • ?
    팡팡봇 2011.04.27 21:10 (*.109.122.49)
    축하합니다 white7님은 포인트팡팡에 당첨되셨네요. 보너스 13 점을받으셨습니다^^
  • ?
    white7 2011.04.27 21:11 (*.109.122.49)

    감사 합니다

  • profile
    강태풍 2011.04.27 21:11 (*.87.3.27)

    재밌는건가요?....;;;;;;;;;;;;;;;;;;이해를 못해서...ㅎㅎ;;

     

    1번 얘기도 잘 모르는...;;;;

  • profile
    물질30년 2011.04.27 21:20 (*.147.118.167)

    ㅋㅋㅋ웃자고 하시는 이야깁니다^^

    예전 천암함 사건때 어뢰에 파란색 매직으로 1번이라고 적혀있었자나요...

    그걸보고 북한 소행이라고 했던 우리정부....

    그래서 웃자고 올리신거 같아요^^

  • ?
    꼬기마을 2011.04.27 21:14 (*.249.28.182)

    ㅋㅋㅋㅋㅋ 1번 보고 웃었습니다~^^:;

    한참 생각할뻔 했네요~

  • profile
    물질30년 2011.04.27 21:20 (*.147.118.167)

    빵~~터졌습니다...확실한 증거를 잡았으니...유엔에 문의하면 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해오름 2011.04.27 21:28 (*.188.235.12)

    글쎄요?? 과연 그럴지.. 쩝!!!

  • ?
    팡팡봇 2011.04.27 21:28 (*.188.235.12)
    축하합니다 해오름님은 포인트팡팡에 당첨되셨네요. 보너스 7 점을받으셨습니다^^
  • profile
    블랙펄78 2011.04.27 21:28 (*.50.35.191)

    ㅋㅋㅋ천암함1번이 여기서도~

  • ?
    참새방아간 2011.04.27 21:32 (*.234.198.95)

    그숫자1번 폭발에도 견딜려나요?? 견딘다면 북한소행 맞습니다. ㅍㅎㅎ

  • profile
    베이비니 2011.04.27 21:33 (*.13.202.46)

    덕분에 웃습니다.

    ㅋㅋㅋ

  • profile
    자은아빠 2011.04.27 21:43 (*.190.46.28)

    1번 ㅋ

  • profile
    뽀짜 2011.04.27 21:56 (*.45.10.22)

    1번.....씁쓸합니다....

  • profile
    헤네시 2011.04.27 22:13 (*.207.103.53)

    1번 ㅡㅡ;;;;

  • profile
    러시안 2011.04.27 22:22 (*.172.125.176)

    헉~~~~ㅠ.ㅠ

    대박입니다. ^^;

  • profile
    로꼬꼬 2011.04.27 22:39 (*.207.251.14)

    더이상 발뺌 못하겠는데요...ㅋㅋㅋ

  • profile
    봉자2 2011.04.27 23:33 (*.36.26.176)

    1번 웃고 가면 되죠~~~ㅋㅋ

  • ?
    stone 2011.04.27 23:53 (*.133.126.8)

    오호

  • profile
    song617 2011.04.28 00:00 (*.5.243.44)

    저도 웃고갑니다...

  • profile
    물질30년 2011.04.28 10:19 (*.205.92.118)

    웃고가시면 ^^ <<요거정도는 해주셔야죠 ㅋㅋ

  • profile
    물초보임 2011.04.28 00:24 (*.172.65.29)

    흠 심각하게 들어와보고 그냥 웃고 가는군요..ㅎㅎㅎㅎ

     

  • ?
    아낙수나문 2011.04.28 02:33 (*.34.39.250)

    ㅋㅋㅋ 그럴듯 합니다.

  • ?
    팡팡봇 2011.04.28 02:33 (*.34.39.250)
    축하합니다 아낙수나문님은 포인트팡팡에 당첨되셨네요. 보너스 12 점을받으셨습니다^^
  • ?
    빙그레 2011.04.28 03:06 (*.54.212.111)

    호호

     

  • ?
    물개 2011.04.28 04:25 (*.38.105.2)

    저도 댓글을 보고 이해...^^;;

  • profile
    행복물고기 2011.04.28 05:39 (*.161.240.107)

    헉! 두번생각했다는 ^^;

  • profile
    처리v 2011.04.29 03:17 (*.170.112.91)

    댓글보고 이해함 ;;;

  • ?
    수현맘 2011.04.29 07:21 (*.8.203.87)

    댓글보고 이해한 1人 입니다......ㅋㅋ

  • ?
    레마 2011.04.29 18:15 (*.243.15.3)

    이번사건에대해 자세한건 모르지만 북한은 조직적으로 사이버테러를 자행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웃고 넘어갈일이 못되는것 같군요

  • ?
    팡팡봇 2011.04.29 18:15 (*.243.15.3)
    축하합니다 레마님은 포인트팡팡에 당첨되셨네요. 보너스 5 점을받으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담뽀에 사진 올리기...Mobile버전 24 file 함덕 2018.09.25 467
공지 담뽀에 동영상(유튜브) 올리기...PC버젼 15 file 함덕 2018.09.23 338
공지 담뽀뽀 사진 올리기...PC버전 6 file 코리벤더 2018.09.21 294
공지 광고, 사기 닉네임(이름) 신고 31 담뽀뽀 2018.09.18 561
공지 브로와 조절기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50 file 유니꽁주 2016.10.12 10040
공지 에어맥 블로어 Air-Mac Blower 제품소개 32 file 담뽀뽀 2015.10.12 18954
공지 [쪽지예절 지키기] 강력단속기간!!!!! 124 담뽀뽀 2011.11.30 19768
공지 천만명 방문 기념 아이템 설문.. 314 담뽀뽀 2011.10.05 20987
공지 공포의 한글아이디 쓰시는 분들~~~~~~~ 184 담뽀뽀 2010.11.05 29941
공지 ====홈페이지 이용안내==== 352 담뽀뽀 2003.10.24 62436
252794 [천안] 송년회 후기 ∼∼9 9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185
252793 [천안] 송년회 후기 ∼∼8 7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168
252792 [천안] 송년회 후기 ∼∼7 7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173
252791 [천안] 송년회 후기 ∼∼10 l 4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182
252790 [자랑]예전에 자작한 어항다이ㅋㅋ-------------------------ㅁ. 29 커피 2004.10.07 207
252789 @@@@ 이것이 댓글 3,000개가 달린 논란의 글입니다 @@@@< 26 file 샤캄 2007.09.20 445
» <충격> 농협해킹사태..북한소행...확실한물증 확보 40 file 송영진님 2011.04.27 335
252787 +- ÷= ↕ ♡ ♬ --; ^^ => <= , ! ? . 에 담긴 의미...r 14 바닷물 2008.07.22 160
252786 *인형vas 7 file 야호 2007.03.11 220
252785 *오늘 저녁메뉴는 매콤 달콤, l 7 야호 2006.12.07 143
252784 *시밀식구가 또 늘었네요 ^ ^* 5 페르세우스 2006.07.13 142
252783 *거북이 먹이에 관한 2 야호 2006.12.31 464
252782 #오삼불고기 5 야호 2006.12.05 130
252781 #오늘카우도입양받습니다^^ 4 이세이 2005.04.10 125
252780 #날로늘어나는 살들..안크는키@0@ 17 이세이 2005.03.29 162
252779 "신이여, 고맙습니다. 저는 지금 사랑에 빠졌습니다" 12 file 체리짱 2006.11.29 274
252778 "사랑한다" 4 file 체리짱 2006.08.18 129
252777 4 마로니에 2007.06.01 71
252776 立春大吉 建陽多慶 (입춘대길 건양다경) 22 ㅃㅃ조아^^ 2010.02.04 110
252775 李대통령 "영어 몰입교육은 오해..영어시간 늘리자는 뜻"< 11 앙탈구리 2008.03.21 4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640 Next
/ 12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