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7.67.199) 조회 수 132 추천 수 0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잠자던 기운이 오랜침묵을 깨고

생동하는 기운을 느끼려고 출발하는..  
한 해의 시작인 오늘..

담뽀인이여~~
경인년의 대기(大氣)를 받아서

建陽多慶 하소서~!!!
  • profile
    천막장이 2010.02.04 18:31 (*.157.195.242)
    입춘대길 치어대박!! ^&^
  • profile
    세린맘 2010.02.04 18:34 (*.144.160.162)
    입춘대길 댓글대박!!^^*
  • profile
    김상훈 2010.02.04 18:41 (*.136.82.82)
    입춘대길 웃음대박 ^*^
  • ?
    장미없는꽃집 2010.02.04 18:48 (*.123.125.74)
    입춘대길 행복대박 *^^
  • profile
    soul 2010.02.04 18:52 (*.119.192.56)
    입춘대길 건강대박!! ^0^
  • profile
    2010.02.04 18:57 (*.226.168.95)
    입춘대길 행운대박~!^^*
  • profile
    나니 2010.02.04 18:57 (*.216.79.246)
    입춘대길 담뽀대박~~(^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우힛~!
  • profile
    ㅃㅃ조아^^ 2010.02.04 18:59 (*.7.67.199)
    立春大吉 建陽多慶 萬福來..
  • profile
    雨戀 2010.02.04 19:00 (*.21.64.220)
    입춘대길 할일대박~~ ㅠㅠ (이제 밤샘은 싫엇!)
  • profile
    마스터키튼 2010.02.04 19:00 (*.79.189.76)
    입춘인데 눈이...왔네요..ㅡㅡ
  • profile
    엣지남 2010.02.04 19:05 (*.106.80.120)
    입춘대길 졸음 대박 ㅡㅡ;;
  • ?
    수정볼 2010.02.04 19:15 (*.132.128.30)
    입춘대길 사업대박``
  • profile
    체리짱 2010.02.04 19:27 (*.149.78.57)
    입춘대길 어머머..비둘기 보는 내모습이 대박 ^^;;
  • profile
    써니지모 2010.02.04 19:39 (*.36.129.209)
    입춘인데 지각했ㅅ ㅑ~
    ............쩝 ㅜ..ㅡ;;;;;;;;
  • profile
    현이아빠 2010.02.04 19:40 (*.44.156.29)
    입춘대길 뽐뿌대박~~!!
  • profile
    또복 2010.02.04 19:54 (*.229.164.55)
    역시 담뽀의 어르신다운 글이세요.

    어머머... 체리짱님 언제 다이엇 하셨어요....ㅎㅎ
    아무리 보아도 저 팔뚝은 ..... 아니야...
  • profile
    마스터키튼 2010.02.04 21:08 (*.79.189.76)
    체리짱님 아름다운 천사에 가려서 체리짱님이 보이지 않습니다...!!
  • profile
    돌박사 2010.02.04 21:11 (*.204.222.20)
    올 겨울은
    유난히 몸과 마음이 춥습니다..ㅠㅠ

    빨리 진정한 봄이 왔으면 합니다..
  • profile
    풀_피리 2010.02.04 21:25 (*.65.169.167)
    입춘대길 뭐든대박 ~~
  • profile
    세똥맘 2010.02.04 21:39 (*.49.193.113)
    입춘대길 지름대박!!!!!!!!!!!!!!!!!!!
  • profile
    이쁭열대어 2010.02.04 21:44 (*.254.230.239)
    입춘대길 행복대박~!!
  • profile
    따기아빠 2010.02.05 00:04 (*.107.194.56)
    (체리짱님은 팔뚝이 보여야만 본인 인증이 가능하시다는...^^)

    요즘들어 기운이 딸리는 관계로 이 곳에 왕왕한 기운만 쏙!~ 빼갑니다...==33=3=3=3=3=3=33=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쉽지만 여기까지... 38 코리벤더 2019.01.25 2755
공지 게시글 신고.변경요청 14 file 코리벤더 2018.12.27 1108
공지 담뽀뽀 리뉴얼 의견 수렴(중단)합니다... 52 코리벤더 2018.11.26 1791
공지 담뽀에 사진 올리기...Mobile버전 25 file 함덕 2018.09.25 1851
공지 담뽀에 동영상(유튜브) 올리기...PC버젼 15 file 함덕 2018.09.23 1434
공지 담뽀뽀 사진 올리기...PC버전 8 file 코리벤더 2018.09.21 1444
공지 광고, 사기 닉네임(이름) 신고 37 담뽀뽀 2018.09.18 1761
공지 에어맥 블로어 Air-Mac Blower 제품소개 32 file 담뽀뽀 2015.10.12 20249
공지 [쪽지예절 지키기] 강력단속기간!!!!! 125 담뽀뽀 2011.11.30 20945
공지 ====홈페이지 이용안내==== 353 담뽀뽀 2003.10.24 69773
253193 [천안] 송년회 후기 ∼∼9 9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208
253192 [천안] 송년회 후기 ∼∼8 7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191
253191 [천안] 송년회 후기 ∼∼7 7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199
253190 [천안] 송년회 후기 ∼∼10 l 4 file 날아라붕어빵 2004.12.12 207
253189 [자랑]예전에 자작한 어항다이ㅋㅋ-------------------------ㅁ. 29 커피 2004.10.07 230
253188 @@@@ 이것이 댓글 3,000개가 달린 논란의 글입니다 @@@@< 26 file 샤캄 2007.09.20 468
253187 <충격> 농협해킹사태..북한소행...확실한물증 확보 40 file 송영진님 2011.04.27 358
253186 +- ÷= ↕ ♡ ♬ --; ^^ => <= , ! ? . 에 담긴 의미...r 14 바닷물 2008.07.22 182
253185 *인형vas 7 file 야호 2007.03.11 243
253184 *오늘 저녁메뉴는 매콤 달콤, l 7 야호 2006.12.07 165
253183 *시밀식구가 또 늘었네요 ^ ^* 5 페르세우스 2006.07.13 166
253182 *거북이 먹이에 관한 2 야호 2006.12.31 541
253181 #오삼불고기 5 야호 2006.12.05 152
253180 #오늘카우도입양받습니다^^ 4 이세이 2005.04.10 147
253179 #날로늘어나는 살들..안크는키@0@ 17 이세이 2005.03.29 185
253178 "신이여, 고맙습니다. 저는 지금 사랑에 빠졌습니다" 12 file 체리짱 2006.11.29 296
253177 "사랑한다" 4 file 체리짱 2006.08.18 151
253176 4 마로니에 2007.06.01 93
» 立春大吉 建陽多慶 (입춘대길 건양다경) 22 ㅃㅃ조아^^ 2010.02.04 132
253174 李대통령 "영어 몰입교육은 오해..영어시간 늘리자는 뜻"< 11 앙탈구리 2008.03.21 4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660 Next
/ 12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