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SIA
(*.101.153.109) 조회 수 407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간만의 로리카리아 형님의 얼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근엄하고 인자한 눈빛...... 저 눈을 보면 사료를 투척 안할 수 가 없습니다 ㅠ_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투척해 드렸으나... '나는 나고 사료는 사료다...' 라는 듯 멍잡고 계십니다 -ㅂ-

추가: 정확한 종명은 Loricaria sp. `Rio Atabapo`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플레코 수조 짱이신.... 트리악티스 형님.......
얼굴좀 보여주세요 ㅠ_ㅠ
 





***** 담뽀뽀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 + 카테고리변경되었습니다 (2009-11-29 03:41)
  • profile
    라임향기 2009.09.25 21:13 (*.95.20.4)
    멋진 포스입니다^^
    팔로웰라 비슷하게 생겼네요.
  • profile
    영웅아빠 2009.09.25 21:40 (*.217.148.104)
    멋집니다.
    상어같아요~
  • profile
    ㅃㅃ조아^^ 2009.09.25 21:46 (*.7.67.199)
    대단한 포스에요..
    알 카포네가 환생했네요
  • profile
    pepe 2009.09.25 21:53 (*.38.140.2)
    플레코 인상과 니콘 색감이 만나니 그로테스크한 분위기가 일품입니다..^^
  • ?
    띠옹 2009.09.25 21:58 (*.54.74.62)
    ㅋㅋㅋ 짱이셔서 얼굴 보기 힘드신가봅니다~^^
  • profile
    jinspapa 2009.09.25 22:24 (*.98.150.71)
    L넘버애들하고는 또다른 애들로 알고만 있는......
    사진상의 포스가 어마어마하네요.....
    제 수조에도 퐁당하고 싶은...충동이...ㅋ
  • ?
    코리시클 2009.09.25 23:19 (*.120.113.201)
    발색이 매혹적인걸요.? 저만 그런가요.ㅎ
  • profile
    고기낚는어부 2009.09.26 06:35 (*.37.245.151)
    저희집 로리카리아는 맨날 바닥공사중이십니다 ㅠㅠ 완전 물티카리아
  • ?
    SIA 2009.09.26 10:48 (*.101.153.109)
    라임향기님,
    감사합니다~ 팔로웰라와 먼 친척쯤은 될겁니다 ㅎㅎㅎ
    팔로웰라류는~ Farlowella屬. Aposturisoma屬. Furcodontichthys屬이 속해있다고 하구요~
    로리카리아는 로리카리아科(Loricariidae)의(어지간한 플레코들의) 원종이라고도 하더군요~
    하여간 팔로웰라하고는 하는 짓이나 크기는 완전 다릅니다~
    입도 돌이나 나무에 붙는 형태가 아니라 바닥제 뒤집기 좋게 생겼죠 ㅋ
    그래서 외국 자료들 보면 금사 같은데서 사육하더라구요~

    영웅아빠님, ㅃㅃ조아님, 직접보시면 더욱 멋진 형님이죠 ㅎㅎㅎ

    페페님,
    이래서 제가 니콘제품만 쓰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종종 캐논의 화사함이 부러울때가 있죠~

    띠옹님,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ㅋ

    진스파파님, 한분 영입하시지요? ㅎㅎㅎ

    코리시클님, 발색 예술이죠~~~ 눈에 밴드 몸은 분위기에 따라 색이 달라지고 >,<

    어부님, 이녀석에게 바닥을 주면 대공사하는건 당연한듯 입을 보세요 ㅎㅎㅎㅎ
  • profile
    김상훈 2011.04.07 21:10 (*.11.139.72)

    첨보는 멋진 개체 입니다 ~

     

    종류가 정말 많내요 ~

  • profile
    여의물 2012.12.21 02:17 (*.181.165.55)

    아깝네요 엑박이...

  • profile
    함덕 2014.12.20 03:25 (*.141.78.187)

    아.... 사진이...ㅜㅜ

  • profile
    멋진사내 2017.01.31 06:21 (*.39.93.132)

    .. 깔끔하니 굉장히 예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2 L-235 플라이어캣 플레코~ 25 file 동물의왕국 2010.10.22 2154
211 L-191 그린 로얄 플레코~ 27 file 동물의왕국 2010.10.22 1589
210 대물? 내손안에~ L-190 플레코.. 30 file 동물의왕국 2010.10.22 2421
209 미니메기가 귀엽네요(이미지 추가) honeycomb tatia, oil catfish 36 file 스파이 2010.08.10 1373
208 L-191 그린 로얄 플레코 30 file 동물의왕국 2010.09.18 1090
207 관련정보 안시....육식시키기.....중인데.... 40 간장게장 2008.07.04 4496
206 관련정보 팔로웰라 에이커스와 그라실리스 차이 farlowella gracilis & acus 12 SIA 2009.03.02 883
205 플레코 L-144의 체색 35 갠달프 2008.03.25 6383
204 관련정보 임페리얼제브라 인공부화일지 42 file 하늘사랑 2007.07.23 4492
203 플레코 플레코 이미지 참조하는 싸이트... 23 해월 2007.08.22 3975
202 플레코 imperial zebra 임페리얼 제브라 관련 정보 112 file 담뽀뽀 2007.07.17 6546
201 관련정보 비파 호박은 어떻게 주나요? 30 튼튼이 2005.04.09 6013
200 잉어과 초콜렛구라미 키우기 15 쑹애인 2009.12.27 1411
199 플레코 피쉬캠프의 임제들.. 32 file 담뽀뽀 2009.09.07 1501
198 플레코 또 L201 34 file 담뽀뽀 2009.09.14 1160
» 플레코 [사진] 로리카리아 SP Loricaria sp. Rio Atabapo 13 SIA 2009.09.25 407
196 플레코 돌리 형제의 대화 ^* 26 패각좋아 2009.04.23 712
195 플레코 블랙안시 효과 32 file 바람처럼 2009.09.16 3066
194 잉어과 최근에 제가 지른 뉴 페이스들을 소개합니다*^^*(사진 有) 20 고기낚는어부 2009.05.15 1217
193 플레코 안시항에 똥치우기.. 66 file 오륜아빠 2009.05.19 53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